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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스애드의 광고 진행사례

제목 변호사마케팅은 어떻게 해야 할까? 등록일 2019.05.13 15:04
글쓴이 팝스애드 조회 2147


Law.jpg

지방법원 근처의 카페, 커피숍, 패스트푸드점에 가보면,

그 동네만의 아주 이색적인 모습(그 동네에선 익숙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연세 지긋하신 분들, 아주머니, 아저씨(나도 아저씨지만^^)들이

삼삼오오 모여 열정적으로 - 혹은 아주 자신 있는 모습으로 - 대화하는 모습입니다.

인맥, 혹은 소개로 만난 이들은 법무법인, 법률사무소로 이동합니다.

이런 모습이 아주 익숙해질 시간만큼 법무법인마케팅은,

오랜 시간 이런 식의 영업방식을 고수해 왔습니다.

그럴 수밖에 없었겠죠...

인터넷이 널리 쓰이던 시절이 아니었고,

전화번호 수첩에 볼펜으로 쓰인 정보가 재산이었던 시절이었으니까요.


더구나 예전엔 변호사를 만나기조차 힘들었고 비용도 비쌌습니다.

무엇보다 '큰일'이 나서야 만나는 '큰일(?)' 이었으니까요...


지금은 시대가 많이 변했습니다.

PC를 아주 능숙하게 다루는 인류들이 사회의 중심이 되었고,

이젠 일상의 거의 모든 일들을 AI, 무선, 무인, 온라인에서 처리합니다.


법무법인마케팅 팝스애드-4.jpg


이젠...

법무법인마케팅도 그래야 하지 않을까요?

지금까지의 그런 것들이 나쁘다는 게 아니라,

시대의 흐름에 따라 법무법인마케팅도 달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나라에 개업 변호사는 20만명이 넘습니다.

법무법인은 1,000곳이 넘고요.

더욱 놀라운 사실은,

개업한 2만명중 15,000명이 넘는 변호사가

서울에 사무실을 냈습니다.


법무법인마다 다르겠지만,

법무법인은 이제 시대를 반영하듯,

저마다의 법무법인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를 기준으로 보면,

파워링크, 파워 콘텐츠, 블로그마케팅, 지식인 등

다양한 법무법인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부터는 동영상 광고나 카드 뉴스, 웹툰을 활용한

법무법인마케팅도 눈에 띄게 많아졌습니다.



물론 위에 언급한 모든 영역에서 팝스애드에서 만든 것도

제법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팝스애드에서 진행하는

법무법인은 매출이 급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수의 법률사무소 중 하나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서초동 소재 'L 법률사무소'의 경우,

3명의 직원은 불과 1년 만에 17명으로 늘어났고,

매출은 7배 이상 뛰어, 지난 5월 사무실을 확장 이전했습니다.

'L 법률사무소'의 발전은 팝스애드 전과 후로 나누어져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죠? ^^


법무법인마케팅 팝스애드-5.jpg


하지만 법무법인마케팅은 아직 갈 길이 멉니다.

예전의 법무법인마케팅 영업방식을 고수하고 계신 로펌도 많으니까요.

상담을 요청하셔서 변호사님과 미팅을 하다 보면

법무법인 파워링크, 법무법인 광고 등을 말씀하십니다.

블로그 컨텐츠의 노출을 중요하게 생각하십니다.

파워링크는 눈에 잘 띄는 장점이 있습니다.

블로그를 이용해 포스팅하는 것도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의 법무법인 포스트를 작성했다고 해도

이를 받쳐줄 다수의 포스팅이 없다면,

노출된 1개의 법무법인 포스트는 그 힘을 잃을 것입니다.


바이럴 마케팅의 제1원칙은 ‘많이 깔리는 것’입니다.

고객은 최소 30~50개의 법무법인 콘텐츠를 보고

그중에 임팩트 있는 법무법인으로 결정을 합니다.

그러니, 한두 개 노출되었다고 법무법인마케팅이 성공적 일순 없겠지요.

팝스애드는

법무법인의 주요 키워드는 뭔지,

경쟁 로펌은 어딘지,

경쟁 로펌은 어떻게 로펌마케팅을 하는지,

그래서 우리는 어떤 법무법인마케팅을 해야 하는지...

지난 1년간의 검색 트렌드와 검색량, 변화 추이 등,

이 모든 걸 분석해서 로펌의 마케팅 방향을 설정합니다.

이것이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서울대학교 출신 로펌마케팅 전문 기업 팝스애드가 하는 일입니다.


법무법인마케팅 팝스애드-6.jpg


20,000:1의 경쟁입니다.

그 경쟁에서 이기려면

'팝스애드'같은

법무법인마케팅 전문 회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단순한 거래처가 아닌, 파트너십으로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법률사무소마케팅, 법무법인마케팅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전화 주세요.

컨설팅에서부터 진행 방향, 중장기 계획을 수립해,

변호사님과 함께 최종 목표를 이루겠습니다.



로펌의 성공은

팝스애드를 만나기 전과 후로 나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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